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

zero

 

- 선생님.

세영이가 마침내 입을 열었다.

-응?

-저 사실 제이디 스미스 안 좋아해요.

-그래?

- 저는 사실 제이디 스미스를 존나 싫어하는 편이에요.

- 아, 그래? 그랬구나. 미안. 내가 센스가 없었네.

- 아뇨, 괜찮습니다.

세영이가 커다란 웨지감자 하나를 포크로 찍어 입에 쑤셔 넣었다.

- 어 이거 맛있네요.

- 그래? 다행이다.

나는 맥주를 한 모금 마셨다.

- 여기 자주 오세요?

나는 고개를 흔들었다.

- 아니, 처음이야.

- 아.....

세영이가 꼬았던 다리를 푼 다음 천천히 주위를 둘러보았다.

- 세영이는 그럼 무슨 소설을 좋아해? 어떤 소설가를 좋아해?

- 저요? 스페인 문학이요.

- 그래? 스페인 문학 어떤 거?

- 세르반테스.........

망할 년. 빌어먹을 년. 빌어먹을 망할 년. 그날의 만남은 나의 완벽한 패배였다. 나는 나의 판단력에 대해서......

아니 나의 판단력이 문제가 아니다. 박세영이가 나를 가지고 논 것이다. 박세영이가 처음부터 나를 엿을 먹이려고

펼친 작전에 내가 놀아난 것이다. 처음부터, 그 애가 나를 노리고 작전을 펼친 것이다. 제임스 스미스의 책을 팔락거리며 귀엽게 갸웃거리는 제스처에 내가 홀딱 넘어간 것이다. 오, 개같은 망할 년.

- 김사과, 영 zero. p 59~61 -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bikefriday 스피딩티킷 투어링 버젼

투어링 버젼으로 꾸미고 있는 바이크프라이데이의 티킷. 전세계 미벨중에서 접는 시간이 제일 빠른 3초폴딩이라지만 투어링 버젼에서는 아무 의미가 없다.  

I Don't Know - Needle&Gem // Original

S.S_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2012. busan/#